UPS
로그인 셋팅프로파일고객 번호 요약청구관리주소록UPS 고객 번호 관리
운송장 작성하기기록 보기발송 취소반송 작성일괄목록 파일을 통한 발송수입화물 작성시간 및 비용 계산픽업 예약UPS 고객 번호 등록인터내셔날 도구 사용포장재료 요청조회 환경 설정서비스 안내
발송물 조회Quantum View에 대해 알아보기관리Quantum View 매니지Quantum View DataFlex Global View 액세스발송물 조회 API 통합하기
긴급 화물항공 화물해상 화물세관 통관 서비스
UPS 위치검색
시작하기발송조회발송물 수신청구 및 지불기술 지원
UPS Korea, 나진기 신임 사장 선임
보도 자료

 
2013년 5월 8일 (서울) - 세계 최대 규모의 특송 회사이자 공급망 서비스 리더인 UPS는 UPS Korea 장석민 전임 사장의 후임으로 나진기 신임 사장을 선임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장석민 전임 사장은 UPS 글로벌 세일즈 사업부의 부사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신임 나진기 사장은 UPS Korea의 해상, 육상, 항공 운영뿐만 아니라 마케팅, 비즈니스 개발, 국제 무역 서비스, 산업 공학, HR, 고객 서비스, 보안, 금융 및 회계, 공급망 솔루션을 포함한 배송 및 물류 운영 전반을 책임지게 된다.

나 사장은 그동안 한국뿐만 아니라 홍콩, 싱가폴 등 다양한 아시아 지역에서 중요한 업무를 수행하였다. 1990년 UPS에 처음 입사한 그는 김포 국제 공항에서 항공 운영 총괄 담당자로 근무하였으며, 1995년 게이트웨이 매니저로 승진하였다. 나 사장은 김포 국제 공항 화물 터미널에서 근무하며 UPS Korea의 확장된 지상 조업 방식을 새롭게 착수시키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다.

더 나아가 나 사장은 2001년에 UPS Korea 최초로 HR 부서를 설립, 총괄하였으며, 차세대리더 육성, 직원 업무 효율성 증진, 고용 정책 강화 등을 주도하였다.

UPS 북아시아 지역을 총괄하는 브라이언 쿠손(Brian J. Cusson) 사장은 "UPS Korea 의 나진기 사장 선임은 UPS 아시아 사업 전략에서 한국의 중요성을 반영하고 있다"며, "성장 잠재력이 높은 한국은 아시아 지역 사업에 있어 매우 중요한 지역이다. 지속적으로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효율성을 개선하겠다는 나 사장의 각오가 고객들에게 중요한 방향성을 제시해 주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임된 나 사장은 선임 전까지 UPS Korea에서 항공 수출 및 특송 화물 운영 매니저를 역임하며 국제 유통 및 화물 운송, 특송 화물 운영을 총괄하였다.

나 사장은 서울 중앙대학교에서 수학과 학사를, 동대학교 경영 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하였다.

UPS에 관하여
UPS는 세계 최대 규모의 특송 및 공급망 서비스의 글로벌 리더이다. 100년이 넘는 운송 및 물류 관련 경험을 지닌 UPS는 다양한 솔루션을 겸비한 선도적인 글로벌 교역 전문 기업이다. 미국 조지아주 아틀란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220여 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UPS에 관한 자세한 사항과 관련 뉴스는 웹사이트 www.ups.com 및 pressroom.ups.com/RS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 단계

UPS Pressroom
보도 자료, 발표문 및 UPS에 관한 기타 미디어 관련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예시 보기

다음 비지니스를 위한 솔루션:

UPS 관련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