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로그인 셋팅프로파일고객 번호 요약청구관리주소록UPS 고객 번호 관리
운송장 작성하기기록 보기발송 취소반송 작성일괄목록 파일을 통한 발송수입화물 작성시간 및 비용 계산픽업 예약UPS 고객 번호 등록인터내셔날 도구 사용포장재료 요청조회 환경 설정국제 운송 서비스
발송물 조회Quantum View에 대해 알아보기관리Quantum View 매니지Quantum View DataFlex Global View 액세스
긴급 화물항공 화물해상 화물세관 통관 서비스
UPS 위치검색
시작하기발송조회발송물 수신청구 및 지불기술 지원
UPS, 1분기 수익 증가세 지속
보도 자료

2011년 1분기 주당순수익 24% 증가, 영업 이익 21%증가 UPS 코리아, 1분기 30% 성장

[2011년 5월 4일 (서울)] - UPS는 2011년 1분기 희석 주당 순이익(Diluted earnings)이 전년도 0.71달러와 비교해 24% 증가한 0.88달러이며, 영업 이익 또한 21% 증가한 14억 달러를 기록하면서 글로벌 매출은 7.3% 성장했다고 밝혔다.

UPS의 CEO인 스콧 데이비스(Scott Davis) 회장은 "UPS는 지난 1분기에 연료비의 급등과 열악한 기상 조건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실적을 냈다. 우리는 글로벌 포트폴리오와 통합 운영 모델 역량의 강점을 다시 한 번 강조하면서 UPS의 성장을 더욱 확대시켰다"라고 말했다.

UPS는 2011년 1분기 3개월 간 9억 5,700만 개의 화물을 운송하는 한편 영업 이윤은 130bps(basis points) 늘어난 11.3% 가량 증가를 기록했다.

아시아 지역 성장세 두드러져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중국이 10% 이상의 성장을 기록한 가운데 베트남과 한국은 각각 50% 이상과 30% 가량의 성장세를 나타내며 지난 1분기 수출 물량 성장을 이끌었다.

UPS는 1분기 중 홍콩과 독일 콜로뉴 간의 신규 직항을 개설하고 회사의 운송 역량을 확대하는 한편 이를 통해 홍콩과 유럽 주요 도시들 간 일반 화물과 중량 화물의 익일 배송을 가능케했다. 또한, 일본과 대만 그리고 일본과 중국 간 새로운 운송 항로를 개설하는 한편, 교역 규모가 큰 한국과 미국 간에는 인천을 오가는 767 항공편을 추가해 운송 역량을 확대했다.

이와 함께, UPS는 지난 2010년 일본에서 시험 운영한 소량 컨테이너 화물 (Preferred LCL) 해상 운송 서비스가 성공함에 따라 이 서비스를 아시아 지역으로 확대, 더 많은 고객들이 해상 운송으로 미국까지 배송하는 시간을 최대 40%까지 단축시킬 수 있도록 했다.

UPS 코리아의 장석민 사장은 "2011년 1분기 UPS 코리아는 30%의 성장률을 기록했다"라고 밝히며 "이는 우리나라의 경제 회복과 더불어 올해 초 한-미 간 대규모 물류 처리를 위한 수용능력을 확대시키는 등 국내 시장을 위한 인프라와 기술을 발전시키기 위해 UPS가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앞으로도 국내 고객들에게 높은 가치와 효율적인 운송망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UPS가 가진 글로벌 네트워크를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UPS는 포춘(FORTUNE)지에 의해 업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World's Most Admired)"으로 선정됐으며, 훌륭한 평판, 제품 및 서비스 품질, 뛰어난 혁신, 장기 투자 가치 그리고 회사 경영 수준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리고 미국의 레퓨테이션 인스티튜트(Reputation Institute)에서 약 33,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미국 대기업들에 대한 신뢰, 존중, 존경 수준 조사에서도 UPS는 전체 기업들 중에서 6위, 운송업계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이 달 초에는 메릴랜드주 랜드로버에 있는 UPS 지사에 버락 오바마(Barack Obama) 대통령이 방문해서 UPS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대체 연료 차량과 동급 최고의 기술을 연구하는 "롤링 래버러토리(rolling laboratory)" 를 시찰하기도 했다.

(참고자료)

기간                             2011년 1분기            2010년 1분기
총 매출액(Revenue)      125억 8000만 달러     117억 3000만 달러
일일 평균 운송량                1500만                  1490만


UPS에 관하여
UPS는 세계 최대 규모의 특송 및 공급망 서비스의 글로벌 리더이다. 100년이 넘는 운송 및 물류 관련 경험을 지닌 UPS는 다양한 솔루션을 겸비한 선도적인 글로벌 교역 전문 기업이다. 미국 조지아주 아틀란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220여 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UPS에 관한 자세한 사항과 관련 뉴스는 웹사이트 www.ups.com 및 pressroom.ups.com/RS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문의
UPS 코리아: 윤진희 계장 (2000-3834, jyoon@ups.com)
오길비 PR 월드와이드: 정찬혁 사원 (513-1576, chanhyuk.jeong@ogilvy.com)
다음 단계

UPS Pressroom
보도 자료, 발표문 및 UPS에 관한 기타 미디어 관련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예시 보기

다음 비지니스를 위한 솔루션:

UPS 관련 사이트: